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개선하여야 할점^^*
등록일 2004-04-3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한번 타봤는데 깨끗하구 너무 좋았어요. 화순에서 나주라면 더 좋았을텐데

개선사항
1. 출구에서 1부터 6경우에 전동차에서 내리는 지점부터 표시가 안되있구 맨위층만 되어있어 원하는 출구를 찾기가 좀 어렵구여

2. 전동차에서 내릴때 내리실쪽은 오른쪽 왼쪽 보다는 화살표로 표기해야 멀리서도 잘 보일듯합니다.

참고로 직원분들은 상당히 친절하시는데 거의 남자더군요.
ㅡㅡ^ 그럼 수고하세요*^^*
http://cafe.naver.com/gsk.cafe

RE:개선하여야 할점^^*
답변일 2004-04-30
안녕하십니까 고객과 함께 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업무에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