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역무원들 너무하더구요...
등록일 2004-05-0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지하철 개통을 축하드리며...
일단 문제점에 대해서 하나 하나씩 말씀드릴께요...
우리 언니가 유머차를 가지고 다니는데.. 엊그제 지하철을 이용할려고.. 엘레베이터를 타구 승강장으로 내려왔지요..그런데..승강장에서 표게이트가 잘 먹지 않더라구요..다급한 언니는 옆에 안전요원이 있길래 때마침 안전요원한테 도움을 청했고...안전요원은 신속하게 무전기로 어디론가 연락을 하더니 그 역 직원이 내려오더라구요..그런데.친절하게 말을 해주지 못할망정 되리어서..화를 내면서 장애인 전용이라며 타지 말라고 그런 거예요..것두 무슨 3급이상만 타야한다구...그러면서...옆에 계시전 지팡이 지신 할아버지 다리가 아프신 할머니들께서도..엘레베이터 절때 타지 못한다면서 되레어 말을 그냥 그렇게 하더라구요..정말..
속으로 화를 참고있었는데...자꾸 화가나서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 어르신들한테 너무하시구...또 그많은 계단을 유머차를 들고 다니라구하니 할말이 없더라구요..근데..시내역은 아무렇지도 않게 친절하게 안내해주면서 타라구 했는데 왜 그역만 그러는지.. 정말.. 이름도 얼핏 봤는데...김형규인가? 암튼...안전요원들하구 직원들하구 성격이 많이 틀리네요...친절하게 자세히 안전요원들은 말해준 반면 직원들은 되래어 표지판 보라구 하면서 장애인 표시 안보이냐고 냉큼 화내시구... 노인분들두 못타게 그러시구...그리구 광주는 전혀 좌측통행 화살표도 없구 계단에..전혀 좌측 통행이 이뤄지지 않은데..서울처럼 좌측통행이 잘 이뤘으면 합니다. 계단에 화살표 표시도 해놓으시구..앞으로 유머차를 끌고다니는 애엄마라던지...노인분들도 장애인들과 마찬가지로 엘레베이터를 이용하게 해주세요...에스컬레이커는 너무 위험하구...에스컬레이터 없는데는 엘레베이터 꼭 이용하게 해주시구...
담에 쌍촌역을 이용할때는 역무원들은 좀더 친절했으면 하네요......사진을 못찍어놓은게 아쉽네요.....

RE:역무원들 너무하더구요...
답변일 2004-05-02
안녕하십니까 먼저 역무원의 불친절에 대해 고객님이 불쾌감을 느끼신 점 깊이 반성하며 사과드립니다. 고객의 안전 뿐만 아니라 친절·봉사에 힘쓰고 있는 가운데 그런 일이 발생했다는 것이 너무나도 안타깝습니다. 윤지영고객님! 앞으로 역무원의 친절교육에 더욱 힘쓸 것이니 조금 더 아량의 눈으로 광주지하철을 바라봐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