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안내도의 부족....
RE:안내도의 부족....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안내도의 부족....
등록일 2004-05-04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몇일전에 도청에 나갔습니다.
집은 양동이라 지하철을 타고 갔지요.
일을 열심히 보고, 집에갈려고 도청밑으로 내려갔어요.
그런데 그만, 길을 잃어 버린거에요.
그리고 20분이 지난후에야 겨우 지하철을 탈수 있었죠.
서울만 하더라도, 지하상가의 부분부분에(천장에)
지하철을 타는 안내도를 설치하여서,
외부인도 안내도를 보고 갈수 있게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움직이는 도청역 같은 경우에는
천막으로 된 안내만이 있을뿐
전혀 찾을 길이 없더군요.
그것도 입구는 단 하나였구요. ( 참고로, 도청밑 만남의 광장이었습니다.)
그렇게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에는 좀더 자세한 표짓판과
1개 이상의 입구가 있어야 접근성이 용이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집은 양동이라 지하철을 타고 갔지요.
일을 열심히 보고, 집에갈려고 도청밑으로 내려갔어요.
그런데 그만, 길을 잃어 버린거에요.
그리고 20분이 지난후에야 겨우 지하철을 탈수 있었죠.
서울만 하더라도, 지하상가의 부분부분에(천장에)
지하철을 타는 안내도를 설치하여서,
외부인도 안내도를 보고 갈수 있게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움직이는 도청역 같은 경우에는
천막으로 된 안내만이 있을뿐
전혀 찾을 길이 없더군요.
그것도 입구는 단 하나였구요. ( 참고로, 도청밑 만남의 광장이었습니다.)
그렇게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에는 좀더 자세한 표짓판과
1개 이상의 입구가 있어야 접근성이 용이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RE:안내도의 부족....
답변일 2004-05-04
안녕하십니까
항상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입니다.
○ 고객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출구안내표시는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신 여러 고객님들의 변경을 요구한 사항이었습니다.
○ 저희 공사도 이용고객의 불편이 클 것으로 사료돼 지하철건설을 담당하는 광주지하철건설본부에 이 사항을 의뢰하였습니다.
○ 그 결과, 오는 15일까지 지하철출구표시를 보완할 것이니 조금만 불편을 감수해 주시고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