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접수대기 -> 접수 -> 처리중 -> 처리완료... 4일걸리는구만..
등록일 2004-05-0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게사판 하나 답변하는데 4일 걸리는구만...

혹시 자동으로.. 하루 지난것은 접수..

이틀 지난것은 처리중.... 등등으로 해 놓은것은 아니겠죠...

그리고.. 각 게시글마다 댓글 달게 하시오...

다른 사람들 의견도 중요하니까...

이런.. 폐쇄적인 게시판운영은.. 결국.. 안좋은 느낌만 듭니다. 말로만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 라고 해놓고 고객 중심인것은 없구려...

그리고.. 게시판 글쓸때.. 주소도 입력했으니.. 뭐든 보내주시요...

RE:접수대기 -> 접수 -> 처리중 -> 처리완료... 4일걸리는구만..
답변일 2004-05-05
안녕하십니까 채희준고객님 ○ 저희 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고객님들이 문의사항을 올리시면 우선 접수대기로 표시됩니다. ○ 다음 단계인 접수, 처리중, 처리완료는 자동으로 설정되는 것이 아니라 운영자가 처리단계를 알려주고자 수동으로 처리하는 것입니다. ○ 고객의 궁금증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려는 반면 홈페이지 확대개편과 더불어 광주지하철운행으로 다량의 문의사항이 접수되는 실정입니다. ○ 저희 공사 홈페이지 내용이 부족하시더라도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