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역주변 안내도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나요...?
등록일 2004-05-1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승강장이 어느 위치에 있는건지
알고 싶어서 와봤는데
없네요..


FAQ에 비슷한 문항이 있어서 클릭해봤지만
속의 내용은 비어있구요..
첨부한다던 내용이 없더군요...--;


그리고 다른 문항도 혹시 해서 봐보니
역시나 칸만 채울뿐
내용은 쓰다가 만것들 뿐이였습니다.
FAQ의 내용만 제대로 갖춰져 있어도
이곳에 이렇게 다시 쓰지 않아도 되고
관계자도 다시 대답하지 않아도 될턴데
왜 FAQ는 만들어놓고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계신건지요


아직은 지하철이 주요 교통수단이 못 되기 때문에
그러기 위해선 홍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승강장은 쉽게 찾을수 있지만
그리 많지 않은 지하철 역같은 경우는
위치를 알려주셔야 하지 않을까요..


그래야 버스를 이용하는것이 더 나을지
지하철을 이용하는것이 더 나을지
알수 있지 않겠습니까..


시청에도 여전히 지하철 노선도는 없고..
정말 너무하는군요..;;



그리고..이렇게 글 하나 쓰는데에도 이리 많은
개인정보를 기입해야하는건가요..
이거 기입하기 싫어서
이곳에 글 안남길거 같군요..
그렇다면 민원도 줄어들고..
좋겠구만요..

RE:역주변 안내도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나요...?
답변일 2004-05-11
안녕하십니까 양희진님 ○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지만 타인에 대한 비방성 글이나 저속한 표현, 상업상 광고들의 게시를 예방코자 하는 절차이오니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역주변안내도는 저희 공사 홈페이지 메뉴 중 사이버스테이션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 역소개, 내부시설, 출구별안내, 역시설, 버스노선 등 많은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