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역안내가 참 잘 되어 있어 좋습니다
등록일 2004-05-1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타 지하철에 비하여 역 안내가 아주 잘된것 같습니다.

지도위에 역을 표시하고 해당역을 누르면 그 역에대한
각종 사항을 알수 있도록 한 것은 아주 좋게 여겨집니다.

편의 시설에 대하여도 비교적 잘 나타내 주신것 같군요

그런데

- 운임제도 및 승차권종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설명
- 자동발매기 이용법 부재
- 각종 편의시설 이용법 부재 등이 아쉽다고 여겨지며

- 무엇보다도 지하철 전체 및 역별 이용인원등
각종 통계자료가 전혀 없다는 것이 큰 흠으로 여겨
집니다.

이 점을 참고하시고 전화로 확인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통계자료를 확인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수고 하십시오

RE:역안내가 참 잘 되어 있어 좋습니다
답변일 2004-05-13
고객님의 말씀에 감사드리는 광주도시철도공사입니다. ○ 홈페이지 컨텐츠 중 지하철안내의 운임체계를 보시면 비교적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 다만, 고객님의 의견대로 자동발매기나 무인보충기, 자동개집표기 이용방법 등은 추가하여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 통계자료는 지하철운행이 된지 얼마되지 않아 분야별로 자료가 완전하지 않으며, 보충이 되면 홈페이지에 게시토록 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