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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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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선불식 교통카드에 대해서...
등록일 2004-05-1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여러분들께서 교통카드에 대해 문의드렸지만 부족한 점이

있는것 같아 몇자 적어봅니다.

지하철을 탈때마다 보통권 구입하기가 번거로워

교통카들를 구입하여 했더니 금액이 충전되어 있지 않은

빈 카드값만도 4,000원이더군요.

시민을 위한 공기업인 지하철공사도 이윤을 추구한다

지만 이해가 되질않네요.

금융권의 신용카드, 무수한 쇼핑몰의 고객서비스카드,

하다못해 동네 점포의 회원카드, 공중전화카드 등

많은 카드들을 사용하고 있지만 연회비나 회원가입비는

있을지언정 빈카드 자체가 4,000원이나 하는 카드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공중전화카드처럼 일정금액이 충전

되어 있는 카들를 사서 다쓰고나면 다시 일정금액만큼

충전해 쓴다던가, 도대체 아무것도 아닌 카드 한장이

왜 4,000원씩이나 한답니까? 그리고 만약 다쓰고 난

카드를 반납하면 4,00원을 되돌려 주는겁니까?

지하철공사가 시민들의 더 많은 이용을 위해 무료로

나눠줘도 시원찬을판에....

다른 지역에서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개통하실때 벤치마킹도 안하셨습니까?

비어 있는 교통카드가 왜 4,000원이나 하며, 카드 판매

대금은 어떻게 운영되는지 시원하 답변 부탁드립니다.








RE:선불식 교통카드에 대해서...
답변일 2004-05-13
광주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은 아래 서지혜님의 241번 글과 중복된 부분이 있으니 번거롭지만 아랫 답변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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