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국민카드 오류
등록일 2004-05-14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들어갈때는 인식이 되는데 나올때 인식이 안 되는 바람에

벌써 2번이나 오류가 나서 요금을 더 지불하였습니다.

카드 인식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문제가 생겨서 역무원을 호출하라고 하던데 역무원이 보이지 않더군요..

RE:국민카드 오류
답변일 2004-05-14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저희 공사 담당자가 전화로 상세히 답변 드렸습니다. 담당자 ☎(062)604-8085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