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엘리베이터 관련.....
RE:엘리베이터 관련.....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엘리베이터 관련.....
등록일 2004-05-14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제 친구가 갑자기 전화해서 묻더군요....
장애인용 엘리베이터를 짐이 너무 많아서 한번 이용했더니 지하철 직원이 위법어쩌구 하면서 난리였다구요...
제가 서울생활 8년째인 광주사람인데 말입니다...
여기서 그런 엘리베이터를 짐이 너무 많아 잠시 이용했다고 해서 그렇게까지 난리였다는 경우는 듣지도 보지도 못했습니다...
그게 과연 위법일지....뭐, 신의성실의 원칙에 위반한 도의적책임을 묻는다면....
미안하다고 할 수는 있겠지만...
그렇다고 공무원이라는 사람들이 그렇게까지 앞뒤없이 시민에 대해 막대해도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군요....
물론 정황상 제 친구가 짐이 많다는 이유로 엘리베이터를 탄 점은 어찌보면 얄밉다고 볼 수 있지만 앞으로는 그렇지 않도록 주의정도로 끝냈어야지....
위법어쩌구 하면서 지하철 역사 내에서 그 소동였다면 좀 그렇군요....
더 이상의 정확한 정황은 알지 못해 이렇게만 글을 남깁니다....
공무원은 시민에 대해 서비스를 최선으로 하는 사람들입니다....
공무원이 시민들 위에 있는 사람들이 아니란 말이죠....
그런 상황에서 미소한번, 규칙에 맞는 설명과 주의 한번이었으면 되었을텐데 그렇게 법이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큰소리가 났다면.....
조금 문제가 있지 않나 생각되는군요....
앞으로는 이런 문제가 시정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고향을 사랑하는 사람의 한 사람으로서 새로생긴 광주지하철에 대해 벌써부터 좋지않은 소문만 들려오는게 기분이 좋지 않아 몇마디 쓰고 갑니다....
그럼 앞으로는 더욱 발전하는 광주지하철이 되길 바랍니다.
장애인용 엘리베이터를 짐이 너무 많아서 한번 이용했더니 지하철 직원이 위법어쩌구 하면서 난리였다구요...
제가 서울생활 8년째인 광주사람인데 말입니다...
여기서 그런 엘리베이터를 짐이 너무 많아 잠시 이용했다고 해서 그렇게까지 난리였다는 경우는 듣지도 보지도 못했습니다...
그게 과연 위법일지....뭐, 신의성실의 원칙에 위반한 도의적책임을 묻는다면....
미안하다고 할 수는 있겠지만...
그렇다고 공무원이라는 사람들이 그렇게까지 앞뒤없이 시민에 대해 막대해도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군요....
물론 정황상 제 친구가 짐이 많다는 이유로 엘리베이터를 탄 점은 어찌보면 얄밉다고 볼 수 있지만 앞으로는 그렇지 않도록 주의정도로 끝냈어야지....
위법어쩌구 하면서 지하철 역사 내에서 그 소동였다면 좀 그렇군요....
더 이상의 정확한 정황은 알지 못해 이렇게만 글을 남깁니다....
공무원은 시민에 대해 서비스를 최선으로 하는 사람들입니다....
공무원이 시민들 위에 있는 사람들이 아니란 말이죠....
그런 상황에서 미소한번, 규칙에 맞는 설명과 주의 한번이었으면 되었을텐데 그렇게 법이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큰소리가 났다면.....
조금 문제가 있지 않나 생각되는군요....
앞으로는 이런 문제가 시정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고향을 사랑하는 사람의 한 사람으로서 새로생긴 광주지하철에 대해 벌써부터 좋지않은 소문만 들려오는게 기분이 좋지 않아 몇마디 쓰고 갑니다....
그럼 앞으로는 더욱 발전하는 광주지하철이 되길 바랍니다.
RE:엘리베이터 관련.....
답변일 2004-05-14
먼저 고객님의 친구분께서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대해 깊은 사과말씀 전합니다.
○ 광주지하철이 처음으로 개통이 되어 운행중인 만큼 원리원칙에 신경쓰다보니 그 역무원이 무리하게 지적을 하여 고객님의 친구분께 불쾌감을 끼쳐드린 것 같습니다. 이점 거듭 사과드립니다.
○ 역무원 친절교육을 시달에 있어 고객님들께서 지적하신대로 부족한 점이 많은 만큼 훨씬 더 노력하고 개선해 나가고 있는 중임을 말씀드리며
○ 앞으로도 보다 나은 광주지하철을 만드는데 힘쓸 것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말씀 한마디 한마디에 귀기울이고 노력하여 보다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