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아랫글 이어서요
등록일 2004-05-16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희들에게 그런식으로 말하고 자신이 역무원이라기 보다는 자기자신도 시민이라면서 나이 운운하면서 또 다른 저희를 도와주시려던 아저씨에게 까지 멱살을 잡으시려고 했고 밀면서 몸다툼까지 하셨던 역무원아저씨!!!
제가 이름까지 다 기억하고 가지고 있던 카메라로 동양상까지 찍었지만 일단 조치를 어떻게 취하나 보려고 참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 장애인이용표시뿐만이 아니라 유모차 이용표시와 더불어 노약자이용 표시까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시정하고 조치를 하시는지 지켜 보겠습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여자둘만 있어서 나이든 아저씨한테 당하고 있는 저희를 도와주신 지나가시던 아저씨 감사합니다.
이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다른 홈페이지들에도 시정 요구를 하겠습니다.
아니 유모차를 가지고 있는 애기 엄마한테 애기 안고 유모차를 접어들고 기저귀 짐가방까지 들고 계단을 이용하라고 하면서 그게 싫으면 지하철을 이용하지 말라니요...
역무원 아저씨 아니 운운하시면서 아저씨 보다 더 나이드신 지나가는 시민에게 삿대질 하신거 정말 꼴불견이었습니다.
처음에 엘리베이터 이용할 때도 역무원 인터폰호출까지 했었구요, 그런데도 먼저 큰소리로 가시돋힌 말 하면서 나온건 잘못된 처사라고 생각되네요..
생긴지 얼마안된 지하철.. 이용하지 않을 수 없는 광주시민인데.. 권리를 제대로 찾고 싶습니다.
저말고도 지하철을 이용하신 다른 분들을 위해서도요..
다른 엄마나 아빠들이 앞으로 이용할 땐 아무런 문제 없었으면 합니다.
시정 요구합니다.

RE:아랫글 이어서요
답변일 2004-05-16
고객님의 마음을 상하게 한 점과 역무원 친절교육이 미비한 데 대해 고개숙여 사죄드립니다. 고객님의 따끔한 지적은 바로 조치토록 하겠으며, 저희 공사에서 직접 고객님께 연락드리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