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서비스 헌장!!
RE:고객서비스 헌장!!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고객서비스 헌장!!
등록일 2004-05-1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고객서비스헌장의 주요 내용입니다.
ㅇ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ㅇ고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모시겠습니다.
ㅇ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봉사하겠습니다.
ㅇ고객의 편익과 만족을 보람으로 삼겠습니다.
3.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가.친절한 고객맞이
모든 근무자는 단정한 복장으로 명찰을 달고, 친절한 언행으로 고객을 정중히 모시겠습니다.
친절 서비스교육과 스마일(smile) 교육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친절봉사를 생활화 하겠습니다.
5. 고객의 만족도로 평가받겠습니다.
가. 전화, 우편, 인터넷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도시철도 운영에 반영하겠습니다.
나. 고객 요구에 대한 신속한 처리
고객께서 제시하신 의견은 적극 검토하여 실현가능하고 타당한 내용은 경영에 반영하고 그 결과를 빠른시일 내에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도시철도 운영 개선의견이나 친절ㆍ불친절 사례를 보내 주신 고객에게는 관심에 대한 보답과 개선의 약속으로 보통승차권 3매를 지급하겠습니다.
이런 내용들이 주요내용이더군요.
과연 이런것들이 얼마나 실현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고객위에 있는 직원, 고객위에 있는 규정, 실종된 서비스정신... 아직 많은 노력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객서비스 헌장에 약속대로 게시판에 개선의견, 친절, 불친절 사례를 올린 고객들에게 승차권 3장씩 보내십니까? 주소는 고객들이 끝까지 입력 안해도 연락처까지 다 받아놓으시면서 연락해서라도 보내려는 노력이라도 해야죠
ㅇ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ㅇ고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모시겠습니다.
ㅇ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봉사하겠습니다.
ㅇ고객의 편익과 만족을 보람으로 삼겠습니다.
3.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가.친절한 고객맞이
모든 근무자는 단정한 복장으로 명찰을 달고, 친절한 언행으로 고객을 정중히 모시겠습니다.
친절 서비스교육과 스마일(smile) 교육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친절봉사를 생활화 하겠습니다.
5. 고객의 만족도로 평가받겠습니다.
가. 전화, 우편, 인터넷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도시철도 운영에 반영하겠습니다.
나. 고객 요구에 대한 신속한 처리
고객께서 제시하신 의견은 적극 검토하여 실현가능하고 타당한 내용은 경영에 반영하고 그 결과를 빠른시일 내에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도시철도 운영 개선의견이나 친절ㆍ불친절 사례를 보내 주신 고객에게는 관심에 대한 보답과 개선의 약속으로 보통승차권 3매를 지급하겠습니다.
이런 내용들이 주요내용이더군요.
과연 이런것들이 얼마나 실현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고객위에 있는 직원, 고객위에 있는 규정, 실종된 서비스정신... 아직 많은 노력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객서비스 헌장에 약속대로 게시판에 개선의견, 친절, 불친절 사례를 올린 고객들에게 승차권 3장씩 보내십니까? 주소는 고객들이 끝까지 입력 안해도 연락처까지 다 받아놓으시면서 연락해서라도 보내려는 노력이라도 해야죠
RE:고객서비스 헌장!!
답변일 2004-05-18
광주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김성영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저희 공사는 항상 시민에게 다가가는 대중교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하여 이를 실천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이에 따른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적은 분기별로 홈페이지 및 각 역사에 공표할 예정입니다.
○ 아울러 문의하신 승차권 3매지급 관련건은 홈페이지에 게재한 내용에 대해서는 적용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는 고객의 문의나 건의, 불편사례 등 자유자재로 게재하는 사이버공간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 고객서비스헌장에 나온 사항은 고객이 제시한 개선방향이나 사례를 구체적인 증빙자료와 함께 보내주신 분에 한해 적용하고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며 항상 고객님에게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