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응답] 매표소에 직원은 녹음기입니까??
RE:[응답] 매표소에 직원은 녹음기입니까??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응답] 매표소에 직원은 녹음기입니까??
등록일 2004-05-1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제가 서울에서 지하철 탈때는..
자동판매기 앞에서 지하철 노선보며 어리버리 있을때는.
매표소 직원께서..친절하게 이리오시라며..
노선을 알려주고..매표해주는데..
광주는 자동판매기 위치만 알려주는데 급급하니 원..
그리구 이왕 매표실(?)에서 방송해주실때요...아줌마보다는 이쁜 아가씨로 해주세요..
이왕 서비스를 할 때는 품질을 팍팍 올려서 해주시지요..
^^;;
P.S
그리구..여기에 글올리려면 매번 자기 전화번호 이며, 주소이며, 이렇게 해놓아야 됩니까?? 아무리 실명제라지만..
..전화해서 따지실려구 그러나?/? ^^;;;
김경은님의 글입니다.
>상무역... (마지막역...)에 있는 매표소 직원은 뭐하는 사람입니까??
>
>표를 사기위해.. 매표소로 가는데.. 그 직원분 "자동판매기 뒤쪽에 있습니다.." 라는 말만 되풀이 하고, 표는 팔지 않더군요..
>
>누가 뒤쪽에 자판기 있는거 모른답니까??
>
>고객이 표를 사러 오면, 당연히 표를 주면서, "다음부터는 뒤쪽 자판기를 이용하세요.." 라고 말을 하는게 당연한건지, 아니면 녹음기 처럼.. 저 멀리 떨어져있는 고객이, 자신에게 오는것처럼 보이면, 얼릉 마이크에대고, "자동판매기 뒤쪽에 있습니다.." 라는 말을 하는게 옳은건지요...
>
>만약, 제가 표를 사고자했던 그 시간이, 사람이 많은 번잡한 시간이었으면.. 이해를 합니다..
>
>그렇지도 않은 시간에..
>아.. 참.. 사람 가려서 표 팔더군요..
>
>그 아줌마랑.. 비슷한 연배 아저씨에게는.. 표를 팔고, 다른 고객에게는 팔지않고, 그 아줌마.. 무슨, 남자꼬실려고, 그 자리에 앉아있답니까!!!!!
>
>도대체..그 매표소에 앉아서 직원분들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자동판매기 앞에서 지하철 노선보며 어리버리 있을때는.
매표소 직원께서..친절하게 이리오시라며..
노선을 알려주고..매표해주는데..
광주는 자동판매기 위치만 알려주는데 급급하니 원..
그리구 이왕 매표실(?)에서 방송해주실때요...아줌마보다는 이쁜 아가씨로 해주세요..
이왕 서비스를 할 때는 품질을 팍팍 올려서 해주시지요..
^^;;
P.S
그리구..여기에 글올리려면 매번 자기 전화번호 이며, 주소이며, 이렇게 해놓아야 됩니까?? 아무리 실명제라지만..
..전화해서 따지실려구 그러나?/? ^^;;;
김경은님의 글입니다.
>상무역... (마지막역...)에 있는 매표소 직원은 뭐하는 사람입니까??
>
>표를 사기위해.. 매표소로 가는데.. 그 직원분 "자동판매기 뒤쪽에 있습니다.." 라는 말만 되풀이 하고, 표는 팔지 않더군요..
>
>누가 뒤쪽에 자판기 있는거 모른답니까??
>
>고객이 표를 사러 오면, 당연히 표를 주면서, "다음부터는 뒤쪽 자판기를 이용하세요.." 라고 말을 하는게 당연한건지, 아니면 녹음기 처럼.. 저 멀리 떨어져있는 고객이, 자신에게 오는것처럼 보이면, 얼릉 마이크에대고, "자동판매기 뒤쪽에 있습니다.." 라는 말을 하는게 옳은건지요...
>
>만약, 제가 표를 사고자했던 그 시간이, 사람이 많은 번잡한 시간이었으면.. 이해를 합니다..
>
>그렇지도 않은 시간에..
>아.. 참.. 사람 가려서 표 팔더군요..
>
>그 아줌마랑.. 비슷한 연배 아저씨에게는.. 표를 팔고, 다른 고객에게는 팔지않고, 그 아줌마.. 무슨, 남자꼬실려고, 그 자리에 앉아있답니까!!!!!
>
>도대체..그 매표소에 앉아서 직원분들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RE:[응답] 매표소에 직원은 녹음기입니까??
답변일 2004-05-18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