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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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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매표소에 직원은 녹음기입니까??
등록일 2004-05-18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상무역... (마지막역...)에 있는 매표소 직원은 뭐하는 사람입니까??

표를 사기위해.. 매표소로 가는데.. 그 직원분 "자동판매기 뒤쪽에 있습니다.." 라는 말만 되풀이 하고, 표는 팔지 않더군요..

누가 뒤쪽에 자판기 있는거 모른답니까??

고객이 표를 사러 오면, 당연히 표를 주면서, "다음부터는 뒤쪽 자판기를 이용하세요.." 라고 말을 하는게 당연한건지, 아니면 녹음기 처럼.. 저 멀리 떨어져있는 고객이, 자신에게 오는것처럼 보이면, 얼릉 마이크에대고, "자동판매기 뒤쪽에 있습니다.." 라는 말을 하는게 옳은건지요...

만약, 제가 표를 사고자했던 그 시간이, 사람이 많은 번잡한 시간이었으면.. 이해를 합니다..

그렇지도 않은 시간에..
아.. 참.. 사람 가려서 표 팔더군요..

그 아줌마랑.. 비슷한 연배 아저씨에게는.. 표를 팔고, 다른 고객에게는 팔지않고, 그 아줌마.. 무슨, 남자꼬실려고, 그 자리에 앉아있답니까!!!!!

도대체..그 매표소에 앉아서 직원분들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RE:매표소에 직원은 녹음기입니까??
답변일 2004-05-18
안녕하십니까 김경은고객님 먼저 자동발매기 이용을 권하여 드리는 이유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광주지하철의 적자운영을 최대한 줄이고자 최소한의 인력으로 역을 운영하게 됨에 따라 고객님들께 자동발매기 사용을 권유하여 드린 것입니다. ○ 그러나 본 취지와는 다르게 고객님들께 불쾌감을 느끼게 한점 무척 죄송스럽게 여기며 다음과 같이 조치를 취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역무실까지 승차권을 구매하기 위해 오신 승객에게는 친절하게 발권해 드리고 추후 이용시 발매기를 이용해 달라는 정중한 안내로 승객분들이 불쾌해 하지 않도록 할것입니다. ○ 앞으로도 고객님의 말씀에 귀기울여 최선을 다해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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