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역사내 역무실에서 선불카드 충전할때 말인데요...
RE:역사내 역무실에서 선불카드 충전할때 말인데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역사내 역무실에서 선불카드 충전할때 말인데요...
등록일 2004-05-19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인식기(리더,선불카드 충전할 때 카드를 올려놓는 기기)를 밖으로 빼놓으면 어떨까요??
제가 지하철 개통 이후로 3번 충전을 해 보았는데요.
유리 안으로 액세서리형 카드(보통 핸드폰에 달고 다니죠??)를 역무원에게 건네주면
기기에 올려놓고 충전하고들 하는데요...
충전할 때 마다 카드를 잡고 질질 끌어서
핸드폰이 흠집이 나서 기분이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
특히 바닥부분이 오돌토돌한 돌로 되어 있어서
핸드폰이 질질 끌리는걸 보면 기분이 심히 안좋더라구요...
그러지 말고 리더를 밖으로 빼서 이용자들이 올려 놓게끔 하면
그런부분은 해소될 수 있지 않을까요??
이용자가 카드를 올려 놓으면
역무원이 안에서 기계를 조작하여 충전하는 방식이죠...
적극 검토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소한 부분이지만 작은거 하나씩 고쳐 나간다면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도시철도공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지하철 개통 이후로 3번 충전을 해 보았는데요.
유리 안으로 액세서리형 카드(보통 핸드폰에 달고 다니죠??)를 역무원에게 건네주면
기기에 올려놓고 충전하고들 하는데요...
충전할 때 마다 카드를 잡고 질질 끌어서
핸드폰이 흠집이 나서 기분이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
특히 바닥부분이 오돌토돌한 돌로 되어 있어서
핸드폰이 질질 끌리는걸 보면 기분이 심히 안좋더라구요...
그러지 말고 리더를 밖으로 빼서 이용자들이 올려 놓게끔 하면
그런부분은 해소될 수 있지 않을까요??
이용자가 카드를 올려 놓으면
역무원이 안에서 기계를 조작하여 충전하는 방식이죠...
적극 검토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소한 부분이지만 작은거 하나씩 고쳐 나간다면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도시철도공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RE:역사내 역무실에서 선불카드 충전할때 말인데요...
답변일 2004-05-19
안녕하십니까 정용준고객님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의견에 대해 저희 공사와 카드판독기 취급사인 전자화폐사가 검토해 본 결과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하여 실행되기 어렵다는점 먼저 말씀드립니다.
○ 전자화폐 시스템상 카드판독기를 분리하여 운영할 경우 통신상 장애발생의 우려가 있어 오히려 잦은 오류발생으로 이용하시는 시민들에게 더 불편을 드리는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고객께서 우려하시는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역무원 교육을 철저히 하여 고객님들의 소지품을 대할때 최대한 주의하여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 이와 같은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고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