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공공기관의 화장실이 이것밖에 않되다니~실망!!
등록일 2004-05-2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을 대체적으로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얼마전 일이였어요~
갑자기 화장실을 가야할일이 있었지요(급했거든요~--'''')
그런데 그만!!!!
화장지가 없는거에요
화장지 통은 무쟈게 크던데 화장지가 칸마다!
하나도 없는 거에요
그래서 밖으로 다시나갔더니..
화장지 뽑는 자판기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황당할수가~~
이게 말이나 됩니까?
광주고속버스터미널!!
화장실 안에 화장지 있습니다..밖에 자판기도 있구요
그리고 밀리오레,대형할인마트 등등 모든 편의시설들에
화장실에 화장지가 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나 되는 일입니까?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조차 솔직히 기분이 그렇습니다..
당연한것조차 이렇게 글을 올려야 한다는 것이요~
누구를 위한 시설입니까?

RE:공공기관의 화장실이 이것밖에 않되다니~실망!!
답변일 2004-05-25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끼쳐드린점에 대해 깊은 사과말씀 전합니다. ○ 승객서비스 차원에서 역사 화장실내 화장지 무상 제공건에 대해 검토하였으나 휴지 무상 제공시 막대한 비용 부담 및 관리의 어려움이 있어 재정 적자 최소화의 일환으로 현재 화장지 자판기 임대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 또한 대부분 국내 지하철을 비롯한 유럽 및 일본 지하철을 운영하는 국가에서도 비용 절감과 수익 증대를 위하여 화장지 자판기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 향후 화장지 무료 비치건에 대해 화장지 자판기 임대 계약 사항과 예산등을 고려하여 여건이 조성되면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보다 편리한 지하철 이용환경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