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응답] 좀더 나은 서비스를 하시기를
RE:[응답] 좀더 나은 서비스를 하시기를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응답] 좀더 나은 서비스를 하시기를
등록일 2004-05-3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상무역직원에 대한 평이 대체로 안좋군요....
물론 다른역보다 이용 승객도 많고 비용절감 차원에서
직원수도 적다는 것도 알지만, 공공서비스를 하는 사람으
로서 승객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 및 소양 교육을 좀 많이
받아야 할것 같네요...제가 딱히 예를 들지 않아두 상무역
을 이용해본 시민들은 알겁니다.물론 직원들 스스로도 잘
알고 있겠지요...이제 이미 많들어진 지하철..애정어린 눈
으로 볼려구 해도 그런 안좋은 공공 서비스를 보면 부정적
인 이미지는 쉽게 가시지 않을거고,그 부담은 도철공사에
게 전적으로 돌아가게 될것입니다..
물론 다른역보다 이용 승객도 많고 비용절감 차원에서
직원수도 적다는 것도 알지만, 공공서비스를 하는 사람으
로서 승객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 및 소양 교육을 좀 많이
받아야 할것 같네요...제가 딱히 예를 들지 않아두 상무역
을 이용해본 시민들은 알겁니다.물론 직원들 스스로도 잘
알고 있겠지요...이제 이미 많들어진 지하철..애정어린 눈
으로 볼려구 해도 그런 안좋은 공공 서비스를 보면 부정적
인 이미지는 쉽게 가시지 않을거고,그 부담은 도철공사에
게 전적으로 돌아가게 될것입니다..
RE:[응답] 좀더 나은 서비스를 하시기를
답변일 2004-06-02
안녕하십니까. 광주도시철도공시입니다.
○ 고객님의 관심과 따끔한 충고에 대해 깊은 감사 말씀드리며 지적하신대로 앞으로도 역무원 교육에 더욱 힘쓸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