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좀더 나은 서비스를 하시기를
RE:좀더 나은 서비스를 하시기를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좀더 나은 서비스를 하시기를
등록일 2004-05-3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물론 광주가 인제 지하철이 개통이 되었지만 어떤 일을 하든간에 직원들의 교육은 먼저 시키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에 표를 끊으려고 하는데 아이들 표사면서 어른표 같이 달라고 하니까 어른표는 자동판매기에서 사라는 군요 살때 같이 팔면 되지 왜 안된다는 건지 이해가 안되는 군요
구역마다 틀려요 어떤데는 같이 팔고 어떤데는 안된다 상무역에선 안된다고 하더군요 또 6세 아들이 있는데 한두번은 그냥 탔는데 금남로 4가역에서는 6세부터 표 사야된다고 하더군요 버스도 초등학생부터있고 고속버스도 초등학생부터 되고 서울지하철역도 그냥 타고 다녔는데 왜 광주 지하철에서는 내야 되는지 그리고 주위에 지하철에 대한 서비스 안좋다는 이야기 많이 합니다., 저 한테 대표로 올리라고 하더군요
구역마다 틀려요 어떤데는 같이 팔고 어떤데는 안된다 상무역에선 안된다고 하더군요 또 6세 아들이 있는데 한두번은 그냥 탔는데 금남로 4가역에서는 6세부터 표 사야된다고 하더군요 버스도 초등학생부터있고 고속버스도 초등학생부터 되고 서울지하철역도 그냥 타고 다녔는데 왜 광주 지하철에서는 내야 되는지 그리고 주위에 지하철에 대한 서비스 안좋다는 이야기 많이 합니다., 저 한테 대표로 올리라고 하더군요
RE:좀더 나은 서비스를 하시기를
답변일 2004-06-02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최상의 서비스로 모시지 못한점에 깊은 사과말씀 드립니다.
○ 저희 공사는 지하철 적자운영을 최대한 줄이고자 최소한의 인력으로 역을 운영하게 됨에 따라 고객님들께 자동발매기 사용을 권유하여 드리고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 단 역무실까지 승차권을 구매하기 위해 직접 오신 고객님께는 승차권을 판매하고 추후 이용 시 에는 발매기를 이용해 달라는 정중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또한 저희 공사규정에 의하여 만 6세 이상부터는 어린이 요금을 적용토록 하고 있으나(전국 지하철 공통) 융통성을 갖고 초등학교 입학 전 어린이는 무임으로 승차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점 다시한번 역무원에게 주지시켜 향후 시민들께서 지하철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직원 교육을 철저히 하여 앞으로는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