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행정업무 제대로 하세요
RE:행정업무 제대로 하세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행정업무 제대로 하세요
등록일 2004-06-04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6월4일 아침8시15분에 상무역에서 표를사서 센싱을 하는순간 에러메세지사 나자 역무원이와서 그냥밀고나가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밀고나와서 지하철을타고 목적지(양동역)까지 왔습니다. 지하철표를 투입을하고 나가려는데 역시 에러가 나더군요. 그때 역무원이 와서 잠시 안내쪽으로(사무실쪽) 오라고하더니 안에있는여직원에게 표를주면서 확인을해보라고 하더군요. 확인하더니 남자직원이하는말이 ''이거 6월1일에 사용된거네요''라고 하면서 저를 이상한눈으로 처다보는거에요.사무실 안에 앉아있던직원들도 저를 처다보는데 너무 기분이나쁘더군요.어이가 없기도 하구요. 자기들이 실수한걸 나중엔 인정을 하더군요, 표를 재활용하는 과정에서 자기들이 잘못한것 같다구요.
광주 지하철 적자난 심한거 다아는 사실인데요 행정착오로인해 승객이 감소하는일이 없었음하네요.
광주 지하철 적자난 심한거 다아는 사실인데요 행정착오로인해 승객이 감소하는일이 없었음하네요.
RE:행정업무 제대로 하세요
답변일 2004-06-05
도시철도 이용불편 사항에 대한 김은옥 고객님의 고언을 귀담아 듣겠습니다.
저희 공사는 국내 최초로 RF승차권(토큰식) 방식을 도입하여 서울 등 선진 지하철과는 달리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승차권입니다.
이에 따라 손님이 사용 후 집표된 승차권은 직원이 다시 집표기에서 수거하여 발권기라는 승차권 발매장치에 투입하여 발권을 실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확인한 결과 승차권 발권을 위하여 투입하는 과정에서 호퍼 밖으로 흘린 승차권이 매표원의 착오로 정상발권 승차권과 섞이게 되어 판매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김은옥님께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향후 이러한 문제가 재발되지 않도록 직원교육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