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죄송합니다만.
RE:죄송합니다만.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죄송합니다만.
등록일 2004-06-0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 광주지하철 을 자세히 알수 있는 홍보책자 같은거 얻을수 있을까요? 인천에 살아 광주에는 잘 못가고 광주지하철에 대해 잘 알고 싶습니다.
주소는여
407-783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1동 현대2차아파트 202동304호
부탁드릴께요 그럼 수고하세요
주소는여
407-783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1동 현대2차아파트 202동304호
부탁드릴께요 그럼 수고하세요
RE:죄송합니다만.
답변일 2004-06-08
광주지하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홍보물은 귀 주소로 잘 보내드리겠습니다.
홍보책자로 저희 공사소개서, 지하철이용안내서, 역세권이용안내서를 동봉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께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