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매점과 상가 이용이 불편
RE:매점과 상가 이용이 불편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매점과 상가 이용이 불편
등록일 2004-07-05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을 이용하다 보면 매점과 상가가 거의 문을 닿고 있는걸 보았습니다. 어찌된일인지 .....
문을 닿고 있는 모습이 별루 좋아 보이진 않았습니다. 아에 짓지를 말았더라면 더 깔끔 할걸 그랬나 싶기도 하구요 몇번 매점을 이용한 적이 있어 무얼 사려고 갔다가 허탕 치기를 몇번 했더니 이젠 짜증 까지 나서 이글을 올립니다.
문을 닿고 있는 모습이 별루 좋아 보이진 않았습니다. 아에 짓지를 말았더라면 더 깔끔 할걸 그랬나 싶기도 하구요 몇번 매점을 이용한 적이 있어 무얼 사려고 갔다가 허탕 치기를 몇번 했더니 이젠 짜증 까지 나서 이글을 올립니다.
RE:매점과 상가 이용이 불편
답변일 2004-07-06
먼저, 지하철 이용손님들께 상가 및 매점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지적하신대로 지하철 역사 내에 임대중인 상당수 매점이 영업부진 등을 이유로 폐점 또는 휴업중에 있습니다. 우리공사에서는 조속한 시일 내에 매점 영업이 정상화되어 손님 여러분들께서 매점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참고로, 현재 매점이 폐점 또는 휴업중에 있는 역의 전자화폐(학생용 및 액세서리용)에 대한 판매 및 충전은 해당역의 매표실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