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4가역 직원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04-08-0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십니까?
지난 7월 19일 4가 지하철 역사 내에서 안전사고를 당해 병원 진료를 받았었던 할아버지의 며느리입니다.
병원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빠른 조치 취해 주신 점, 늦은 시간 치료를 마칠 때까지 환자 곁에서 지켜봐 주시고 함께 해주신 점, 그 날 이후에도 치료 상황을 지켜봐 주시기 위해 걱정 어린 전화 잊지 않으신 점 등 여러 가지로 마음써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특히 허재수 역장님 및 김순철 님 그리고 도움을 주었던 문성욱 씨(휴학생인 걸로 알고 있음) 등 이 세상은 참 아름다운것이라는 것을 거듭 느낄 수 있게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 거듭 전합니다.
안전 사고는 언제 어느 순간에나 노약자 뿐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일어날 수 있는 것임에도 약자를 배려해주시고 보살펴주신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늘 아름다운 마음으로 봉사하시면서 멋진 4가 역사 가꿔가시길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RE:4가역 직원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답변일 2004-08-02
감사의 말씀 고맙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메시지가 저희 공사에 큰 힘이 된답니다. 저희 직원 일동은 고객님의 안전한 지하철 이용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 가정에 기쁨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