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상무역에 계시는 역무원 아저씨와 아줌마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상무역에 계시는 역무원 아저씨와 아줌마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상무역에 계시는 역무원 아저씨와 아줌마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04-08-1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급한일 때문에 이제서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8월2일경 저녁8시쯤 종점인 상무역에 내렸씁니다..
앞에 세정아울렛에서 쇼핑좀 하구..
생각이 났는데.. 그만 휴대폰을 분실한겁니다..
평소 건망증이 심한 전!!
급하게 지하철로 뛰어 나려갔죠.,..
다행이 전 친절하게 계시는 역무원아저씨와 ...
청소하시는 아줌마를 통해...
저에게 더없이 소중한 휴대폰을 찾을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제서야 말을 하는 것... 이해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전이렇게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어떤 불이익이 가해지면.. 그순간 참지못하고
직설적으로 바로 토해내는지.. 인터넷으로 컨플레인올리는데..
반대로.. 자신이 어떤사람의 도움은 금방 잊혀진다는것을.. 전 생각했어요..??
저두 그랬으니까요.. 한번쯤 생각해 보시구요??
그러지 마셨으면 좋게쑈군요....
더위 조심하십쇼..
8월2일경 저녁8시쯤 종점인 상무역에 내렸씁니다..
앞에 세정아울렛에서 쇼핑좀 하구..
생각이 났는데.. 그만 휴대폰을 분실한겁니다..
평소 건망증이 심한 전!!
급하게 지하철로 뛰어 나려갔죠.,..
다행이 전 친절하게 계시는 역무원아저씨와 ...
청소하시는 아줌마를 통해...
저에게 더없이 소중한 휴대폰을 찾을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제서야 말을 하는 것... 이해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전이렇게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어떤 불이익이 가해지면.. 그순간 참지못하고
직설적으로 바로 토해내는지.. 인터넷으로 컨플레인올리는데..
반대로.. 자신이 어떤사람의 도움은 금방 잊혀진다는것을.. 전 생각했어요..??
저두 그랬으니까요.. 한번쯤 생각해 보시구요??
그러지 마셨으면 좋게쑈군요....
더위 조심하십쇼..
RE:상무역에 계시는 역무원 아저씨와 아줌마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변일 2004-08-11
휴대폰을 찾으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혹시라도 차후에 또 물건을 분실하게 되시면 유실물센터(금남로4가역내, 604-8554)로 연락주세요.
문설민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고객님의 즐거운 지하철 이용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건강한 여름 나시기를...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