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응답] Re;김순옥 -그렇더라도-마무리
등록일 2004-09-0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정현정님의 글입니다.

''비록 서로가 피곤하고 짜증스럽더라도 그렇더라도 서비스업은 끝가지 친절해야 되는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판단은 많은 성숙된 시민의식에 맡겨두고 본연의 서비스업에 충실하셔야 합니다. 연예인의 일거수 일투족이 언론또는 많은 사람의 입살에 오르내리는것은 한 개인 이라고 판단하는것 보다는 대중성을 지녔기 때문입니다. 역직원이 승객들의 입살에 오르내리는것은 한 개인 이라고 판단하는것 보다는 많은 사람을 상대해야 되는 서비스 업에 종사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라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한사람이 지적을 하고 좀 심했다 손 치더라도 그렇더라도 역직원은 친절해야 됩니다. 우리의 성숙한 시민의식을 갖고 있는 대다수 승객들은 이러한 일들을 이해하고 격려 할줄알기 때문입니다.........

RE:[응답] Re;김순옥 -그렇더라도-마무리
답변일 2004-09-03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