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용산동 차량기지 직원 여러분께
등록일 2004-09-3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용산동 동산타워 아파트 진입로를 이용하시는 도시철도공사 차량기지 직원 여러분!
넓고 안전하고, 신호등까지 잘 갖추워진 공식진입로를 등뒤로 하시고 승용차한대 겨우 지나다니는 논두렁과 둑방길을 지나 동산타워 아파트 진입로를 이용하시면 그리도 안전합니까? 또한 직장생활 열심히 하였다는 자부심이 생기나요?

다 좋은데, 아파트 수퍼앞 교차로 및 아파트 동편 도로에서는 제발 서행해 주세요.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아이들이 뛰어 놀고 있어요! 아파트 서편 주차장에서 운전 잘못하시는 아버님, 어머님들의 차량이 마구 나옵니다. 수퍼앞 교차로의 과속방지턱은 제발 엄수해 주세요.

물론 위험하고 좁은 논두렁길과 둑방길을 곡예운전하다 갑자기 아파트 진입로가 나오면 가속폐달에 발이 올라가는 것은 당연하지요, 하지만 약 50m만 더 서행하시고 위험지역을 통과난후 가속하여도 불과 2~30초 차이밖에 나지 않습니다. 하기야 그 2~30초가 아까워서 안전하고 넓은 공식진입로를 등뒤로 하시고 동산타워 아파트 쪽으로 다니시는 분들께는 불가능한 부탁인가?

하여튼 차량기지 직원들 계속해서 동산타워 쪽으로 다니면 켐코더로 다큐멘타리 제작한다!

RE:용산동 차량기지 직원 여러분께
답변일 2004-10-01
먼저 우리공사 직원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하여 주변환경 안내와 함께 위험여건을 지적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용산동 차량기지에는 우리공사 직원을 비롯하여 각종 용역사, 협력업체 직원 등의 출.퇴근에 1일 90여대의 차량이 이용되고 있는데, 그중 약 20여대의 차량이 동산아파트 앞 도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공사에서는 차량기지 입주시부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주민들의 불편과 교통사고의 위험등을 알리고 기지 출입시 가능한 본 진입로를 이용하도록 홍보해 왔습니다만 봉선동, 방림동, 양림동 등 광주천 서쪽 지역에 거주하는 일부 직원들이 부득이 그 도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자체 회의와, 게시판, 구내방송 등을 통해 동산 아파트 앞 도로 이용을 자제 하고 차량기지의 본 진입로 를 이용하도록 적극 유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