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공무원 친절교육 받아야합니다!!
RE:공무원 친절교육 받아야합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공무원 친절교육 받아야합니다!!
등록일 2004-10-09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10일부터 시내버스와 지하철 교통카드
이용하려면 기존의 카드 정보변경해야 된다기에
금남로 4가 교통카드 정보변경 해준다는 곳을 갔습니다.
친구랑 손잡고 아주 기분 좋게 갔었는데..
그 곳에서 업무보시는 여자분!!
공무원인지 일용직 직원인지 모르겠지만
사람 얼굴도 보지 않고 일하던 채로
아주 냉랭한 목소리로
''정보변경하실꺼죠? 카드주세요''
??-''됐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그 곳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도시철도공사의 얼굴이 되는건데
그런 식으로 일을 하시면 안되죠!!
그 분만의 탓이 아니라
직원교육 안 시킨 공사측도 문젭니다.
기존카드를 가지고 있는 수많은 시민들이
저처럼 불쾌했을텐데..
제발 시민과 함께 하는 친절한
도시철도공사가 되기를 빕니다!!
이용하려면 기존의 카드 정보변경해야 된다기에
금남로 4가 교통카드 정보변경 해준다는 곳을 갔습니다.
친구랑 손잡고 아주 기분 좋게 갔었는데..
그 곳에서 업무보시는 여자분!!
공무원인지 일용직 직원인지 모르겠지만
사람 얼굴도 보지 않고 일하던 채로
아주 냉랭한 목소리로
''정보변경하실꺼죠? 카드주세요''
??-''됐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그 곳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도시철도공사의 얼굴이 되는건데
그런 식으로 일을 하시면 안되죠!!
그 분만의 탓이 아니라
직원교육 안 시킨 공사측도 문젭니다.
기존카드를 가지고 있는 수많은 시민들이
저처럼 불쾌했을텐데..
제발 시민과 함께 하는 친절한
도시철도공사가 되기를 빕니다!!
RE:공무원 친절교육 받아야합니다!!
답변일 2004-10-11
박경미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그런 언짢은 일을 당하셨다니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 정보변경 업무를 주관하는 곳은 마이비카드사라는 전자화폐 판매업체이며, 마이비카드사 직원분이 금남로 4가역에 상주하여 정보변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금남로4가역 마이비카드사 책임자 및 근무직원에게 교육하여 친절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조치하였으니 양해바라며,
앞으로는 지하철 이용에 불쾌한 일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