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기존의 지하철 카드를 왜 판매해서 불편을...
RE:기존의 지하철 카드를 왜 판매해서 불편을...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기존의 지하철 카드를 왜 판매해서 불편을...
등록일 2004-10-1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제가 10월 9일에 지하철역에서 카드를 샀습니다. 그 쪽 직원분도 버스도 통용이 된다고 그랬구요.
그런데 막상 10월 10일에 버스를 타서 사용하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그래서 할인도 못 받고 그냥 900원 내고 탔습니다. 약속 시간도 촉박했는데 그냥 다른 역까지 가서 다른 카드로 바꿔주라고 했죠. 근데 바꿔주는 건 안된다고 금남로에 가서 카드 변경을 하라고 하더군요. 아주 간단하다고. 그래서 갔습니다. 가서 어디 있는지도 모르는데 물어 찾아서 갔습니다. 그래서 변경을 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ㅡㅡ 간단하게 가던길 돌아서 불평 좀 하고 모르는 길 찾아서 카드 변경하고 다시 돌아서 가던길 가고. 참 간단하더군요.
그렇게 간단한 일이면 기존의 재고 카드들을 다 걷어서 다시 변경을 시켜놓으면 될 것을 그것도 모르고 다 통용된다고 판매해 놓고 불편하게 왜 그러는지.
다른 역에서 잘못 팔았으니깐 자기네는 잘못 아니라고 미안하다는 사과도 안하더군요.
재고 카드 회수해서 버스도 사용할수 있게 해놓고 판매하세요. 또 다른사람 그렇게 버스 사용못하고 시간 낭비하면서 카드 기능 변경하러 안가게..
그런데 막상 10월 10일에 버스를 타서 사용하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그래서 할인도 못 받고 그냥 900원 내고 탔습니다. 약속 시간도 촉박했는데 그냥 다른 역까지 가서 다른 카드로 바꿔주라고 했죠. 근데 바꿔주는 건 안된다고 금남로에 가서 카드 변경을 하라고 하더군요. 아주 간단하다고. 그래서 갔습니다. 가서 어디 있는지도 모르는데 물어 찾아서 갔습니다. 그래서 변경을 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ㅡㅡ 간단하게 가던길 돌아서 불평 좀 하고 모르는 길 찾아서 카드 변경하고 다시 돌아서 가던길 가고. 참 간단하더군요.
그렇게 간단한 일이면 기존의 재고 카드들을 다 걷어서 다시 변경을 시켜놓으면 될 것을 그것도 모르고 다 통용된다고 판매해 놓고 불편하게 왜 그러는지.
다른 역에서 잘못 팔았으니깐 자기네는 잘못 아니라고 미안하다는 사과도 안하더군요.
재고 카드 회수해서 버스도 사용할수 있게 해놓고 판매하세요. 또 다른사람 그렇게 버스 사용못하고 시간 낭비하면서 카드 기능 변경하러 안가게..
RE:기존의 지하철 카드를 왜 판매해서 불편을...
답변일 2004-10-11
김용태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셨다니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현재 매표실에서는 이용고객에 대한 편의제공을 위하여 광주시내버스 이용가능한 카드와, 전남농어촌버스 이용이 가능한 두 종류의 카드를 구비하여 분리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카드는 지하철과 전남농어촌버스간 이용이 가능한 카드일 것으로 보이며,
참고로, 전남농어촌버스와 광주시내버스간에는 동일카드로 호환이용이 불가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지하철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