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악세서리형 카드땜시... ㅜㅜ
RE:악세서리형 카드땜시... ㅜㅜ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악세서리형 카드땜시... ㅜㅜ
등록일 2004-10-11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아침에 출근하는데 카드가 사용할수없다고 하네요~
쩝쓰~~~~
승차권도 없고... 현금내고 버스를 두번 갈아타서
출근을 했는데...
분명 구입할때는 버스랑 같이 사용가능하다고 해놓고서는
막상 탈려고보니 안되고....
어디가서 정보변경하고 타라고하고..
그것도 금남로까지....
시간없는데...
이런일로 사람 귀찮게 만들고...
이거 보상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판매하는사람이 잘못인가요?
일처리를 잘해야되는거 아닌가요?
바꾸는것까지 좋다이겁니다..
처음부터 안된다고 말씀을 해주셨어야죠~
다른사람한테 선물까정 했는데...
쩝쓰~~~~
승차권도 없고... 현금내고 버스를 두번 갈아타서
출근을 했는데...
분명 구입할때는 버스랑 같이 사용가능하다고 해놓고서는
막상 탈려고보니 안되고....
어디가서 정보변경하고 타라고하고..
그것도 금남로까지....
시간없는데...
이런일로 사람 귀찮게 만들고...
이거 보상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판매하는사람이 잘못인가요?
일처리를 잘해야되는거 아닌가요?
바꾸는것까지 좋다이겁니다..
처음부터 안된다고 말씀을 해주셨어야죠~
다른사람한테 선물까정 했는데...
RE:악세서리형 카드땜시... ㅜㅜ
답변일 2004-10-11
강은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무척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 유선상으로 알려드린 바와 같이
고객님께서 정보변경이 된 광주시내버스 호환가능한 카드를 구입하셨으나, 버스이용시에 에러가 났다면
현재 버스단말기상의 문제로 보여지며, 공사측에서도 조속한 조치를 광주시나 광주시내버스조합에 요구하겠습니다.
○ 혹시, 광주시내버스를 이용하시는데 계속 해서 에러가 난다면, 정보변경이 안된 카드를 잘못 판매하였을 수도 있으므로, 불편하시더라도 금남로4가역에 한번 들르셔서 정보변경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송구스럽단 말씀드리며, 고객님 하시는 일에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