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시외버스 단말기에 빛고을 카드 잔액이 떨어져나갔습니다.
등록일 2004-10-2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전남농어촌버스와 광주시내버스간에는 동일카드로 호환이용이 불가합니다. 라고 밑글 답변에 쓰셨더군요.

하지만, 오늘 아침 좀 억울한 일이 있었습니다.

303 번 시외버스 지만, 시내 운영 하는 버스를 탔습니다. 아무 설명서도 없고 빛고을카들를 단말기에 그냥 갔다 댔습니다. 분명, 800 원이 빠져나가더군요.

제 착각은 아닙니다.
기사분은 제 착각으로 돌리셨지만, 항상 버스를 두 번 갈아타야 하는 저는 두번째 버스에 탈때는 잔액이 떨어지나 안떨어지나 확인 할만큼 잔액을 항상 숙지하고 다닙니다.
물론 오늘 303 번 버스는 첫번째 버스였구요.

이런 문제는 어디가서 따져야합니까.
카드 회사 입니까, 단말기 회사 입니까. 어떤 카드고 간에 이런 경우는 백번에 한번도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RE:시외버스 단말기에 빛고을 카드 잔액이 떨어져나갔습니다.
답변일 2004-10-22
박이강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버스를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일을 당하셨다니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광주시내버스 교통카드 도입에 따른 문제점에 관한 사항은 광주시 대중교통과(613-45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