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한국철도시설공단 고객특별제안 공모행사 알림≫
등록일 2004-11-1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십니까. 철도를 좋아하고, 사랑하며, 철도를 연구하시는 분들께 반가운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철도시설의 건설 및 관리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한국철도시설공단에서는 『고객특별제안』공모행사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2004년 신설되어 의욕적으로 업무를 펼치고 있는 공단에서는 철도매니아들의 창의적인 의견과 제안을 공모하여 이를 업무에 반영하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서 알찬 포상과 상품을 준비하였다고 하는군요.
행사기간 중에 의견도 보내시고 포상을 받으신다면 철도발전을 위해 일석이조가 아닐까요? 어서 참신한 아이디어로 행사에 참여하세요!!!

<행사 안내>

□ 기 간 : 2004.11.12∼12.11(30일간)
□ 응모방법
o 우 편 :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2동 452-3 대림빌딩 한국철도시설공단 15층 전략경영처 (우 301-803)
o 인터넷 : 한국철도시설공단 홈페이지(http://www.krnetwork.or.kr) 상단 배너광고 click!
(고객특별제안 공모 ⇒ 고객제안 접수)

□ 심사결과 발표 : 2005년 1월중 예정(홈페이지에 게재 및 개별통지)
□ 포 상
o 우수제안으로 채택된 제안에 대하여 심사를 실시하여 포상 또는 기념품을 지급
o 이번 행사기간중 접수된 제안중에서 채택되지는 않았지만 제안참여 노력이 인정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제안참여상 수여
* 제안참여상 : 1만원 이내 도서상품권 또는 문화상품권 지급

□ 문의처 : 기획조정실 전략경영처(☎042-607-3166,3167, FAX 042-607-3159)




RE:≪한국철도시설공단 고객특별제안 공모행사 알림≫
답변일 2004-11-11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