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이런일이....
RE:이런일이....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이런일이....
등록일 2004-12-19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영등포역후문쪽에화장실맞은편에서
버스카드충전을하려고했다....
시산이22시20분이후였나
"10000원충전이요....하자
"10시이후에는충전이않된다며
카드와10000원이반환되었다
영등포에서3년을근무한봐....
너무심하지않을까
(박희주)이름호명하며알았읍니다..하자
방송마이크에손님하고부르는며????
그때는또손님인가...
목격자6명그리구부평역에서
충전을했다....억울해서글올립니다....
버스카드충전을하려고했다....
시산이22시20분이후였나
"10000원충전이요....하자
"10시이후에는충전이않된다며
카드와10000원이반환되었다
영등포에서3년을근무한봐....
너무심하지않을까
(박희주)이름호명하며알았읍니다..하자
방송마이크에손님하고부르는며????
그때는또손님인가...
목격자6명그리구부평역에서
충전을했다....억울해서글올립니다....
RE:이런일이....
답변일 2004-12-20
안녕하세요? 김성준님.
저희 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공사는 광주지하철을 운영하는 기관으로, 문의하신 내용은 철도청(http://www.korail.go.kr)쪽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