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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또 올리게 되네요...
RE:흠... 또 올리게 되네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흠... 또 올리게 되네요...
등록일 2005-01-25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답변하신 내용이네요....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적하신
1. 미니카드 충전문제
무인보충기는 초창기에 발급되었던 빛고을 카드에 ??上?개발되었기에 현재 보급되고 있는 미니카드나 악세사리카드는 당분간 매표실 발권기에서 충전하셔야 합니다. 조만간 모든 카드가 충전기능한 보충기가 설치될 예정이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ㅡ> 제 글을 제대로 읽어 보셨나요?? 전 분명히 매표소에서 충전을 해달라고 부탁했더니.. 1번출구쪽 매표소(공익근무요원이라고 하셨죠??)에서 안된다고 했단 말입니다..
제가 무인보충기에서 충전을 하려고 한게 아니라구요..
2. 직원의 업무지식 숙지능력 문제
소태역은 4곳의 출입구와 함께 매표실이 설치되어 있지만 3곳은 무인매표실로서 공익근무요원이 안내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적하신 매표실은 05년 1월 5일자로 입대한 새내기 공익근무요원이 근무하던 중이었으며 업무지식이 아직은 미숙한 상태입니다.
너그런 마음으로 아량을 배풀어 주시기 바라오며 추후에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기적인 교육으로 손님에게 불편이 없는 지하철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ㅡ> 1월 5일자 입대를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요금에 대한 기본지식도 없이 매표소에 앉혀놓는다는것 또한 납득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상무역에서의 일은 답변이 없으시군요..
혹시라도... 안전사고가 염려되어 올라가라고 소리쳤다면.. 상,하행선 두곳 모두에 직원 혹은 공익요원을 배치 하셔야되지 않을까요?
왜 지하철에서 내리면... 단 1분 1초도 지체없이 출구로 올라가야하나요...????
물론... 처음이고, 초반엔 많은 실수를 거듭하면서 차차 나아지는 모습으로 발전하겠지만, 제가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다른것을 떠나.. 기본적인 친절 교육의 문제입니다.
탁상행정의 서비스개선이 아닌, 실질적인 교육으로 다시는 시민들이 친절성의 문제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적하신
1. 미니카드 충전문제
무인보충기는 초창기에 발급되었던 빛고을 카드에 ??上?개발되었기에 현재 보급되고 있는 미니카드나 악세사리카드는 당분간 매표실 발권기에서 충전하셔야 합니다. 조만간 모든 카드가 충전기능한 보충기가 설치될 예정이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ㅡ> 제 글을 제대로 읽어 보셨나요?? 전 분명히 매표소에서 충전을 해달라고 부탁했더니.. 1번출구쪽 매표소(공익근무요원이라고 하셨죠??)에서 안된다고 했단 말입니다..
제가 무인보충기에서 충전을 하려고 한게 아니라구요..
2. 직원의 업무지식 숙지능력 문제
소태역은 4곳의 출입구와 함께 매표실이 설치되어 있지만 3곳은 무인매표실로서 공익근무요원이 안내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적하신 매표실은 05년 1월 5일자로 입대한 새내기 공익근무요원이 근무하던 중이었으며 업무지식이 아직은 미숙한 상태입니다.
너그런 마음으로 아량을 배풀어 주시기 바라오며 추후에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기적인 교육으로 손님에게 불편이 없는 지하철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ㅡ> 1월 5일자 입대를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요금에 대한 기본지식도 없이 매표소에 앉혀놓는다는것 또한 납득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상무역에서의 일은 답변이 없으시군요..
혹시라도... 안전사고가 염려되어 올라가라고 소리쳤다면.. 상,하행선 두곳 모두에 직원 혹은 공익요원을 배치 하셔야되지 않을까요?
왜 지하철에서 내리면... 단 1분 1초도 지체없이 출구로 올라가야하나요...????
물론... 처음이고, 초반엔 많은 실수를 거듭하면서 차차 나아지는 모습으로 발전하겠지만, 제가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다른것을 떠나.. 기본적인 친절 교육의 문제입니다.
탁상행정의 서비스개선이 아닌, 실질적인 교육으로 다시는 시민들이 친절성의 문제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RE:흠... 또 올리게 되네요...
답변일 2005-01-25
김경은 고객님!
설명이 부족한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어제 손님께서 이용하셨던 매표소는 4번 매표소로 공익근무요원이 근무하는 매표소인 관계로 발권기에서 충전을 해드릴수 없으며 역무원이 근무하는 1번 매표소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공익근무요원이 충분한 설명을 못해드린점 깊이 사죄드립니다.
또한 상무역에서의 일은 초등학생 어린이들의 부주의한 장난으로 위험한 상황이 발생될까 우려하여 저희 공익요원이 대합실로 올라가시라고 한것입니다.
향후 이러한 상황 발생시에 좀더 주의깊게 살펴보고 고객님께서 불쾌해 하지 않으시도록 직원 친절교육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