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칭찬하고 싶은 직원이 있습니다.
등록일 2005-02-1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광주에서는 지하철을 아직까지는 타본적이 없는데 우연히
2월 11일 12시경 도청출입구에서 친구 어머니를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도청의 출구가 두군데 였던 것을 몰랐었는데 매표소에 있던 남자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었고 대성학원 쪽에 전화로 확인까지 해주었습니다.
저는 고객 서비스팀에 근무를 하여 왠만큼 친절하지 않으면 당연하다 여겼으나 광주 지하철에 대한 인식을 강하게 심어준 직원 이었기에 진심으로 친절사원 으로 추천합니다.

다시한번 그분께 제가 고마워 한다고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RE:칭찬하고 싶은 직원이 있습니다.
답변일 2005-02-14
안녕하세요? 양미경 고객님. 따뜻한 말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청역을 비롯한 관련부서에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전달하여 더욱 친절한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더 큰 성원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