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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근무원들..
RE:공익근무원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공익근무원들..
등록일 2005-02-2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가끔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어제 간만에 지하철이나 탈려고 금남로5가역에 내려가는데 개찰구(?) 옆에 있는 공익요원을 보면서 순간 짜증이 확 밀려오더군요. 모자는 45도 각도로 삐딱하게 돌려쓰고 무슨 인상은 그따위로 쓰는지..동네 오락실에 흔히 보이는 양아치가 따로 없더군요. 입에 담배만 물었으면 정말 보기 좋았을텐데..-_-
가끔 지하철에서 일하는 공익요원들보면 왜 그들이 공익으로 갔는지를 보여주는 예가 많습니다.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으면서 복장이며 태도는 정말이지...
그런 일부 공익요원들 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다른 공익요원들까지 욕을 먹는다는걸 아셨으면 합니다.
이름은 모르겠고 월요일 저녁 7시 근무자..-_- 말년인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행동은 근무자대기실에서나 하시길 바랍니다~
가끔 지하철에서 일하는 공익요원들보면 왜 그들이 공익으로 갔는지를 보여주는 예가 많습니다.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으면서 복장이며 태도는 정말이지...
그런 일부 공익요원들 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다른 공익요원들까지 욕을 먹는다는걸 아셨으면 합니다.
이름은 모르겠고 월요일 저녁 7시 근무자..-_- 말년인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행동은 근무자대기실에서나 하시길 바랍니다~
RE:공익근무원들..
답변일 2005-02-24
김연진 고객님 죄송합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승객써비스 향상을 위하여
공익근무요원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금남로5가역 공익근무요원에게는
엄중하게 구두경고조치 하였으며 향후 같은일이 재발시에는 인사상 불이익을 주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면서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겠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