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표예매...
RE:표예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표예매...
등록일 2005-03-0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열차매표소에서 일하고 싶은데..
그것도 공채로 모집할때 시험보고 나서 하는것입니까.
아니면 따로 모집하는것입니까.
모집은 언제하며..모집하게 되면...따로 홈페이지에 등록하게되는것입니까.
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열차매표소에서 일하고 싶은데..
그것도 공채로 모집할때 시험보고 나서 하는것입니까.
아니면 따로 모집하는것입니까.
모집은 언제하며..모집하게 되면...따로 홈페이지에 등록하게되는것입니까.
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RE:표예매...
답변일 2005-03-10
안녕하십니까?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 우리공사에서 운영중인 13개역 중 10개역은 민간위탁역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3개역은 우리공사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위탁역의 인력채용은 우리공사와 위탁계약을 체결한 위탁역장이 계약사항에 위반됨이 없는 범위내에서 채용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영역은 우리공사에서 공개채용하였으며, 당분간 직원 채용계획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위탁역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증심사입구역 604-8420, 남광주역 8430, 도청역 8440, 금남로5가역 8460, 양동시장역 8470, 돌고개역 8480, 화정역 8500, 쌍촌역 8510, 호남대입구역 8520, 상무역 8530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