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교통카드문의입니다.
등록일 2005-03-1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예전에 있던 악세사리 카드는 카드수정하는기간에 금남로4가 지구대거기 그쪽에서 카드 수정해서 버스와 지하철 모두 사용가능했었습니다.
그런데 한2달전에 지하철역사에서 카드가 불량됐다고 새것으로 교체한뒤로 어제 버스를 타보니 버스에는 사용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모두 사용하게 수정을 안하시고 주신거 같은데..
지금은 어디가서 수정을 받아야 하는지 궁금해서 문의합니다.
지하철역사에 가서 해주라면 안해주지요?


RE:교통카드문의입니다.
답변일 2005-03-14
안녕하십니까?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 유선상 알려드린 바와 같이, 현재 역무실에서는 지하철과 광주시내버스간 호환 이용이 가능한 전자화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이용하셨던 시내버스 기기상의 오류였을 수도 있다고 판단됩니다. 다시 오류가 발생할 경우 가까운 역무실에 맡겨주시면 마이비측에서 순회 회수하여 정보변경 해드리고 있으며 기간은 3일~5일정도 소요되겠습니다. 시급한 경우에는 불편하시더라도 광천동 버스터미널 내 마이비 사무실(369-5052)로 직접 방문하셔서 바로 정보변경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