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응답] 지하철 우대권을 꼭 주실 분에게만 주십시오.
RE:[응답] 지하철 우대권을 꼭 주실 분에게만 주십시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응답] 지하철 우대권을 꼭 주실 분에게만 주십시오.
등록일 2005-03-1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십니까!
OO역에 근무하는 공익요원OOO입니다
이거 ?P혀야하는지 잘몰라서^^;;
암튼 제가 공익요원이라 표두 팔고 승강장업무도 하는데
가끔 저희들이 봤을때 나이가 별로 안대시는분들이
오셔서 우대권을 주라고합니다
근데 저희가 이런문제때문에
신분증을 보여주라고 말씀을 하면
오히려 자주왔다 하시면서 저희들에게
오히려 화를 내시면서 더더욱 머라고합니다
저희는 위에서 하라고하니까 하는건데
나이드신분들은 오히려 더더욱 화를 내면서
저희들을 머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우대권교부를할때 신분증을 보여주라고
하기도 머하고 안하기도 머한사항이지만
앞으로는 철저히 이런 문제점 발생하지 않도록
저희들이 힘쓸테니까
지하철이용하실때 불편한점 없게 만들겠습니다!
OO역에 근무하는 공익요원OOO입니다
이거 ?P혀야하는지 잘몰라서^^;;
암튼 제가 공익요원이라 표두 팔고 승강장업무도 하는데
가끔 저희들이 봤을때 나이가 별로 안대시는분들이
오셔서 우대권을 주라고합니다
근데 저희가 이런문제때문에
신분증을 보여주라고 말씀을 하면
오히려 자주왔다 하시면서 저희들에게
오히려 화를 내시면서 더더욱 머라고합니다
저희는 위에서 하라고하니까 하는건데
나이드신분들은 오히려 더더욱 화를 내면서
저희들을 머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우대권교부를할때 신분증을 보여주라고
하기도 머하고 안하기도 머한사항이지만
앞으로는 철저히 이런 문제점 발생하지 않도록
저희들이 힘쓸테니까
지하철이용하실때 불편한점 없게 만들겠습니다!
RE:[응답] 지하철 우대권을 꼭 주실 분에게만 주십시오.
답변일 2005-03-13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