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응답] 금남로5가직원친절 및 깨끗한환경에 인상에남다...
RE:[응답] 금남로5가직원친절 및 깨끗한환경에 인상에남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응답] 금남로5가직원친절 및 깨끗한환경에 인상에남다...
등록일 2005-03-22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참나...금남로 5가역 저역시 백화점 다니느라 자주 이용하는데.,,
무지 불친절하던데요..위에분은 뭐가 그리 친절하게 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제가 볼땐 지하철 역무원들보면 항상 인상만 쓰고 있고 게이트 잘못 지나가면 화만내더라구요.
전 항상 게이트 지날때마다 긴장하고 눈치보면서 지나갑니다.
그래도 이용은 해야 하기에 어쩔수 없이...
그리고 들은 이야기인데. 역무원들은 정식직원이 아니라서 불친절하다고 하더군요. 계약직 비정규직이라나...잘은 모르겠지만...참 위탁역이라고 하던데...
정식직원아니라고 더더욱 불친절하다는걸 항상 느낍니다.
무지 불친절하던데요..위에분은 뭐가 그리 친절하게 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제가 볼땐 지하철 역무원들보면 항상 인상만 쓰고 있고 게이트 잘못 지나가면 화만내더라구요.
전 항상 게이트 지날때마다 긴장하고 눈치보면서 지나갑니다.
그래도 이용은 해야 하기에 어쩔수 없이...
그리고 들은 이야기인데. 역무원들은 정식직원이 아니라서 불친절하다고 하더군요. 계약직 비정규직이라나...잘은 모르겠지만...참 위탁역이라고 하던데...
정식직원아니라고 더더욱 불친절하다는걸 항상 느낍니다.
RE:[응답] 금남로5가직원친절 및 깨끗한환경에 인상에남다...
답변일 2005-03-24
○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린 데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우리공사에서는 역직원들에 대한 승객 친절서비스교육을 정기 또는 수시로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일부직원의 근무태도에 문제가 있었던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공사 직원 모두는 고객을 항상 친절하게 모시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하철 이용을 부탁드리며 신지은 님의 가정에 항상 행운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