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광주 지하철은 써비스가 무장 나뻐지네요
등록일 2005-04-0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 지하철이 생기고 나서 양동역을 자주 거쳐 가는 사람인데....

친절 써비스가 갈수록 나빠 진것 같아요
카운터 에서 돈을 주고 표를 사면 그전에는 여자 직원이 그래도 상냥하게 표를 주었고 무슨말 물어 보는데도 부담감이 적었는데...

요즘은 무슨 남자들이 표를 팔면서 무슨 말을 물어 보면 아주 불쾌한듯한 인상으로 퉁명스럽게 말을 잘라 하지를 않나, 표를 던져 주지를 않나 ....

정말 기막혀서....
광주 지하철 없애야 되요

무슨 지하철에 딱딱한 남자는 표를 팔고 있고, 여자는 밖에서 검표한다고 있는데 일하는 순서가 바뀌어도 한참 바뀐것 같네요....

서울을 가서 보면 여자 직원이 표를 파니까 무슨말 물어 보기도 좋고 하던데,,, 광주는 오히려 꺼꾸로 되어 있으니 원...

광주 시장은 뭐하고 계신지...

RE:광주 지하철은 써비스가 무장 나뻐지네요
답변일 2005-04-04
고객님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친절함을 느끼셨다면 대단히 죄송합니다. 우리공사의 모든 직원은 남,여를 구분하지 않고 모든 업무에 임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차후에는 직원들의 친절서비스 교육을 철저히 하여 아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