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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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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여기 관리자님..
등록일 2005-05-26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광주가 고향인 지금은 전주에서 살고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가끔 광주소식이 생각나고 광주에 지하철이 생겼다는소식에 기쁜마음으로 이곳을 들어옵니다.
근데여~~~
5월13일인가요?그날은 사고처리지연으로 출근시간에 대혼란?이 있었던거 같은데 시민들은 그런사정을 몰라서 시민들이 항의성글들을 올려놓은거같구요...
근데 관리자님의 답변을 보면 그건 여기사정이 아니니 지하철건설본부로 가보라는 식의 글만 적었더군요.
질문들이 너무 많아 답변하는것이 힘들어서 그런건가요?후후/(저의 웃음입니다..)
물론 도시철도공사소관이 아닌것은 알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글을 올렸으면 이러이러한 사정으로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더 자세한건 지하철본부로 문의하세요..라고 하면 더 보기좋은것아닌지요..귀찮다는듯..판에 박힌 답변....누군가 성의없이 답을 했다고 하셨는데 제가 보기에도 성의없더군요.
저 처럼 광주도 아닌 다른지역에서 이홈피를 보는 사람도 있다는것을 알아주셨음합니다. 조금더 따뜻한마음으로 홈피를 관리해주셨음 좋겠네요..

RE:여기 관리자님..
답변일 2005-05-26
안녕하십니까?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건의를 해주신 서광원님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5.13일 사고 건에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희 도시철도공사에서는 좀 더 자세한 안내를 드리고자 건설본부홈페이지 내용을 발췌하여 저희 홈페이지에 스크랩하여 답변하고자 하였으나 건설본부측의 사고조사 및 처리 지연으로 답변게시가 늦어진 점을 감안하여 지하철건설본부에 직접 문의하심이 더 빠를것으로 생각되어 부득이하게 그렇게 답변드린 것이었으나 불쾌감을 드렸다면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는 서광원님의 애정어린 의견에 귀기울여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광주도시철도가 되겠습니다. 아울러 홈페이지 민원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공사 총무팀(☏604-8000)으로 전화를 주시면 정성을 다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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