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한가지 여쭈어 보고자 합니다
등록일 2005-06-16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귀 공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몇자의 글을 적어보고자
합니다

저는 북구에 거주하는 오동철이라고 합니다 몇일전(10일)
오전 09:20분경에 귀공사에서 저의 핸드폰으로 전화가
왔더군요
그때 마침 제가 부재중이라 전화를 받지못하여 잠시후
확인후 전화를 하였더니 직원께서 뭘 하나 보낼테니
주소를 가르쳐 달라고 하여 주소를 불러주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아무 연락이 없어서 한번 여쭈어 봅니다
물건을 받고자 그런것이 아니라 보낸다고 바로보낸다고
했는데 혹시....

물건을 받으면 고마움이라도 표현을 해야 하는데 보낸준
분은 나름대로 고생하여 보냈을것인데 ...

아울러 한가지 더 여쭈어 보고자 합니다 지하철사보를
볼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메트로전자사보는 컴퓨터와 연계하여 읽어볼수있지만
짬짬히 시간을 내어서 읽어보고자 하여 그러합니다

어느역에 비취하여 두면 제가 한부가져가서 볼수있는지
아님 구독을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에 대한 답변을 주심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마치고자 합니다
오동철.

RE:한가지 여쭈어 보고자 합니다
답변일 2005-06-20
오동철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도시철도에 가져주신 애정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유선상 말씀드린대로, 연락드린 저희공사 직원을 찾아서 문의하신 내용을 직접 확인하고자 하였으나 안타깝게도 그러지 못하여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또한 사보의 경우 가까운역을 알려주시면 고객님께서 가져가서 보실수 있도록 조치하겠으며, 원하시면 댁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리오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기획조정부 홍보교육팀(☎ 604-8022)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도시철도에 더 많은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