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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개선
RE:서비스 개선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서비스 개선
등록일 2007-07-24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습니다.
다름아니라 지하철 요금을 올릴 생각하지 마시고 직원분들 서비스 개선에 노력을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전 가끔 퇴근하면서 지하철을 이용하는데..
한번은 저번주 토요일(7월21일 오후 8시넘어서)에 인천에 사는 언니가 광주에 놀러와서 지하철 요금을 신용카드(전국 어디서든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로 찍는데 에러가 나오자 직원한분이 창구에만 가만히 앉아서 말로만'"뒤로 나와서 하세요"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시키는데로 했는데 계속 찍히지는 않고 에러만 나오는데 민원인이 해결을 못하면 나와서 봐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셔야 하는데 가만히 창구에 앉아서 해결해 주실 생각은 전혀 안하시더군요.. 정말 기분 상했습니다. 말로만 서비스 서비스 하면서 정작 그런일이 생기면 태평히 앉아서 구경만 하시고
요금 올리생각만 하지 마시고 서비스 개선에 노력을 해주세요
다름아니라 지하철 요금을 올릴 생각하지 마시고 직원분들 서비스 개선에 노력을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전 가끔 퇴근하면서 지하철을 이용하는데..
한번은 저번주 토요일(7월21일 오후 8시넘어서)에 인천에 사는 언니가 광주에 놀러와서 지하철 요금을 신용카드(전국 어디서든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로 찍는데 에러가 나오자 직원한분이 창구에만 가만히 앉아서 말로만'"뒤로 나와서 하세요"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시키는데로 했는데 계속 찍히지는 않고 에러만 나오는데 민원인이 해결을 못하면 나와서 봐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셔야 하는데 가만히 창구에 앉아서 해결해 주실 생각은 전혀 안하시더군요.. 정말 기분 상했습니다. 말로만 서비스 서비스 하면서 정작 그런일이 생기면 태평히 앉아서 구경만 하시고
요금 올리생각만 하지 마시고 서비스 개선에 노력을 해주세요
RE:서비스 개선
답변일 2007-07-24
이 현아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먼 곳에서 오신 귀한 손님과 함께한 자리에 광주지하철의 좋은 모습과 자랑거리를 보여드렸어야 마땅 하온데, 오히려 유쾌하지 못한 모습들 보여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는 시민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지하철을 만들기 위하여 평소 모든 임직원들이 맡은 바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수시로 점검하고 교육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 같은 불쾌감을 드려 다시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보다 더 계획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 정책과 교육을 통하여 불친절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참고로 광주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 후불카드(신용카드)로는 국민카드와 LG카드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팀(☎604-816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