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도산역 녹동방면 연결통로 엘리베이터 층표시기 오류
등록일 2025-01-18 17:56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도산역 엘리베이터 4호기 층표시기가 B3층으로 뜨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수리가 필요합니다.

RE: 도산역 녹동방면 연결통로 엘리베이터 층표시기 오류
답변일 2025-01-18

○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조치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도산역 녹동방면 연결통로에 설치된 엘리베이터 4호기 층표시기를 점검한 결과 층표시가 계속 B3층으로 뜨는 오류를 확인하고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리며, 향후에도 고객님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줄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추운 날씨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고객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 기계환경팀(☎062-604-8232)에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도산역 녹동방면 연결통로 엘리베이터 층표시기 오류
답변일 2025-01-22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