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 고장 수리요청
RE: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 고장 수리요청
답변부서
천**
RE: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 고장 수리요청
답변부서
기**
고객의 소리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 고장 수리요청
등록일 2025-06-05 18:45
작성자 안**
남광주역 에스컬레이터 2호기
문화전당역 에스컬레이터 4호기와 7호기
양동시장역 에스컬레이터 9호기
상무역 에스컬레이터 7호기
송정공원역 에스컬레이터 4호기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가 고장이 났는지 나오지가 않습니다. 안내방송 장치 수리부탁드립니다.
문화전당역 에스컬레이터 4호기와 7호기
양동시장역 에스컬레이터 9호기
상무역 에스컬레이터 7호기
송정공원역 에스컬레이터 4호기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가 고장이 났는지 나오지가 않습니다. 안내방송 장치 수리부탁드립니다.
RE: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 고장 수리요청
답변일 2025-06-09
RE: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 고장 수리요청
답변일 2025-06-05
○ "출발은 공감, 도착은 만족!"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조치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귀하의 민원 내용은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장치 고장”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 남광주역 에스컬레이터 2호기, 문화전당역 에스컬레이터 4호기, 7호기, 양동시장역 에스컬레이터 9호기, 상무역 에스컬레이터 7호기, 송정공원역 에스컬레이터 4호기의 이용 안내방송을 점검한 결과 안내방송 불량임을 확인하여 관련 부품 교체 및 음량조절 등의 조치로 정상작동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 기계환경팀(☎062-604-823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광주도시철도는 오늘도 고객님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