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감사합니다.^^
등록일 2007-12-2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아까 전화를 통해서 제가 광주도시철도 2007 최우수고객으로 선정되었다는 말씀 전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제가 한해동안 광주지하철 1호선 2단계 구간 개통을 앞두고 송정리역 철도이용과 광주공항 이용시 하차할 역에 관한 안내방송, 그리고 농성역에서 광천동 터미널로 갈 때 다른 대중교통수단 이용 및 문화전당역 열차와 승강장 사이 넓음으로 인한 내릴 때 주의에 관한 안내방송을 국문과 영문을 부산지하철과 대구지하철 문안을 참고로 해서 보내어서 참고하시라고 하였을 뿐인데, 이렇게 최우수고객으로 저를 선정해주실 줄 몰랐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요...
새해에는 3월부터 2구간이 개통된다고 하니까 설레입니다.
작년에 광주지하철을 이용한 것도 엊그제와 같았는데, 다시 광주를 방문하면 광주지하철과 함께 하겠습니다.
여기 부산에는 내년 1월 10일에 개통예정인 부산지하철 2호선 양산선 구간 시승식이 열리고 있는데, 요번에 부산지하철 1,2,3호선 안내방송이 개편되고, 열차에서 내릴 때의 출구방향 영어방송을 8년만에(8년 전에는 "The door opens on your right/left.") 다시 시행한다고 하는데, 지금 시험방송 중이고 영문은 서울메트로와 마찬가지로 "You may exit on the right/left."로 하게 될 예정입니다.
한해동안 광주와 부산뿐만 아니라, 대구와 대전, 인천에도 개편했으면 좋겠다는 건의를 했는데, 광주와 부산, 인천지하철 안내방송이 개편하게 되었다고 하니까 저 또한 행복한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에 개선할 점과 전국지하철을 다녀보면서 관심을 가지는 마음으로 좋은 의견을 보낼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RE:감사합니다.^^
답변일 2007-12-28
곽민호 고객님 안녕하세요
바쁘신 와중에도 항상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해동안 고객의 소리에 지하철 발전과 관련한 좋은 의견을 많이 내주셔서
저희도 이를 바탕으로 2구간 개통과 더불어 한걸음 더 나아 갈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공사 뿐만아니라 전국 지하철 모든 분야에 애정어린 관심 부탁드리겠으며
고객님의 애정과 관심으로 새해에는 더욱 발전하는 광주도시철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도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