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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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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무인우대권 발급에 대하여 개선사항 있습니다.
등록일 2008-04-0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저는 학운동사무소에 근무하는 김희선입니다.
무인 우대권 발급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니 주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증을 재발급 할 경우 경신기간은 2주~3주정도 소요가 되어서 임시신분증(주민등록증과 같은 효력을 지님)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5월 31일까지는 무인우대권발급과 유인우대권발급을 병행하나 6월 이후로는 무인우대권발급만 가능하다 하여 6월 이후로 민원발생 소지가 있을듯합니다.

개선사항)) 주민등록증 재발급의 경우 동사무소에서 발급한 임시신분증에 한해서 유인우대권발급을 해줬으면 합니다.

좋은 취지로 우대권발급을 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민원발생이 최소화될수 있도록 하는 바람입니다.

RE:무인우대권 발급에 대하여 개선사항 있습니다.
답변일 2008-04-08
  김 희선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공사는 무인매표를 통해 인력운영의 효율성을 도모하여 해당인력을 고객의 안전 및 서비스 강화로 고품질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추진하고자 합니다.


공사내부 방침은 자동발매기에 의한 무인매표가 원칙이나, 신분증 분실에 따른 임시신분증 사용자들의 경우 역사 내 근무하는 역무원을 통해 지하철을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할 계획입니다.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시한번 고객님의 애정 어린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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