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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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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안내방송..
등록일 2009-02-04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몇일전 건의을하여제출하였는데.


방영이되지않아 다시이렇게보냅니다.


다름이아니라


방송을하는데..소리가들리지않아요.


어떤열차는크게들리고.


그리고자세히알려주세요


외국사람들도자주이용하던데


영어로도해주세요


 


(ex


중간중간에방송할때...


자격이없는분이우대권사용할때..등


역에도착할때도마찬가지.


 


(ex


농성역도착하면


농성공원이나상공회의소로가실분은


이번역에서내리세요라고하는부분. 등등


 


 


RE:안내방송..
답변일 2009-02-05
  김 병양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일전에 고객님께서 고객제언카드를 통해 남기신 동일한 의견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기재된 연락처로 수차례 연락을 시도해 보았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저희 광주지하철에서는 외국인 이용고객 편의제고를 위하여 현재 역 도착방송 및 주요사항(종합버스터미널, 철도, 공항 이용 및 승강장과 열차사이가 넓은 역에 대한 발빠짐 주의방송 등)에 대한 영문안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언하신 각종 공지방송 및 공공기관 안내에 대한 영문안내의 경우는 광주지하철의 여건상 역간거리와 노선구간이 짧아 長文의 안내방송 시행이 어려운 실정이며, 또한 안내방송에 대한 고객의 상반된 의견이 공존(방송내용 확대 ․ 축소 등)하고 있어 시행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전동차 방송크기의 경우는 열차운행 중 기관사로 하여금 방송 볼륨상태를 확인하여 적정하게 방송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수시로 지도감독을 통해 방송상태를 점검, 조치하여 보다 편리한 지하철 이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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