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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안내방송..
등록일 2009-02-04 00:00
몇일전 건의을하여제출하였는데.
방영이되지않아 다시이렇게보냅니다.
다름이아니라
방송을하는데..소리가들리지않아요.
어떤열차는크게들리고.
그리고자세히알려주세요
외국사람들도자주이용하던데
영어로도해주세요
(ex
중간중간에방송할때...
자격이없는분이우대권사용할때..등
역에도착할때도마찬가지.
(ex
농성역도착하면
농성공원이나상공회의소로가실분은
이번역에서내리세요라고하는부분. 등등
RE:안내방송..
답변일 2009-02-05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일전에 고객님께서 고객제언카드를 통해 남기신 동일한 의견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기재된 연락처로 수차례 연락을 시도해 보았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저희 광주지하철에서는 외국인 이용고객 편의제고를 위하여 현재 역 도착방송 및 주요사항(종합버스터미널, 철도, 공항 이용 및 승강장과 열차사이가 넓은 역에 대한 발빠짐 주의방송 등)에 대한 영문안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언하신 각종 공지방송 및 공공기관 안내에 대한 영문안내의 경우는 광주지하철의 여건상 역간거리와 노선구간이 짧아 長文의 안내방송 시행이 어려운 실정이며, 또한 안내방송에 대한 고객의 상반된 의견이 공존(방송내용 확대 ․ 축소 등)하고 있어 시행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전동차 방송크기의 경우는 열차운행 중 기관사로 하여금 방송 볼륨상태를 확인하여 적정하게 방송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수시로 지도감독을 통해 방송상태를 점검, 조치하여 보다 편리한 지하철 이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