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문의드립니다.
RE:문의드립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문의드립니다.
등록일 2009-02-1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이번 인턴채용에 관해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1.인턴으로채용되면 정확히 언제부터 근무하게되나요?
2.원서접수할때 우편접수로 가능한가요?아니면 본인이아닌 대리접수는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근무한후에 인턴수료증이나 경력증명서 발급받을수있나요?
3.사무직 채용되어 근무할때 복장은 개인 자유복인가요?
4.사무직 지원할때 전공제한있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수고하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RE:문의드립니다.
답변일 2009-02-18
김효정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우리 광주도시철도는 글로벌 경제위기로 촉발된 내수경기악화로 청년층의 취업난이
가중됨에 따라 취업준비생들에게 직장실무체험 및 직업훈련 기회를 제공코자 청년인턴제
도입을 결정하였습니다. 인턴사원은 각 분야별 1~3명 씩 총18명을 모집할 계획이며
2009. 3. 2(월)부터 근무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응시원서접수시 우편접수는
불가능하오나 대리접수는 가능하오며, 인턴사원으로 근무 후 경력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인턴사원에 관한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나 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총무인사팀(☎604-8061~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김효정고객님과 같이 근무할 날을 기다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