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너무 고맙고 감사해서...
등록일 2009-02-18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집이 신가지구에 위치해 있어서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지는 못합니다.


 


오늘 롯데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상무역 근처에서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 지하철을 타기 위해


 


금남로5가역 계단을 내려가다가 구두굽이 빠질게 뭡니까...


 


다른 사람들이 볼까 창피해서 두리번거리고 있는데 때마침 역무원 한 분이 왜그러시냐고 물어


 


보시더군요. 신발때문에 오도가도 못하고 있다고 했더니 저를 사무실로 데리고 가셔서 연장통을


 


꺼내어 뚝딱뚝딱... 곧바로 신을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고맙다고 인사를 하고 교통카드를 대고


 


들어갈려고 하니 소리가 나서 또 그 분이 달려오셔서 항상 오른쪽에 찍고 왼쪽으로 들어가라고


 


친절하게 설명하여 주시면서 제가 들고 있던 짐을 승강장까지 들어다 주셨습니다.


 


인사를 하고 보니 그 분 명찰에  이 윤 형 이라고 적혀 있더군요 그분이 아니었으면 저는 오늘


 


황당하게 절룩거리면서 친구들도 만나지 못하고 집에 택시타고 왔을 것입니다.


 


저를 도와주신 이윤형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하고 싶어 이 글을 올립니다.


 


감사드립니다.


RE:너무 고맙고 감사해서...
답변일 2009-02-19

 

 김영님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역무원들은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고객님께서 혹여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을까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이 김영님 고객님께 좋은 모습으로 비추어졌다는 사실만으로 저희는 보람을 느끼는데

 이렇게 칭찬까지 해주시니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앞으로도 쾌적한 역사환경 조성,

 안전하고 편리한 지하철, 다양한 친절서비스 제공 등 다방면에서 더욱더 노력하는 지하철이

 되겠습니다.

 

 추운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