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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산역 음료수자판기 좀 신경좀 썼으면 좋겠습니다.
RE:도산역 음료수자판기 좀 신경좀 썼으면 좋겠습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도산역 음료수자판기 좀 신경좀 썼으면 좋겠습니다.
등록일 2009-09-2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도산역 음료수자판기 메뉴를 보면 x표시된게 대부분입니다.
x표시가 된건 그 품목은 없단 말이죠.
제가 지난주 토요일에 봤는데 오늘도 똑같네요.
좀 신경좀 써서 음료수자판기를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해주세요.
RE:도산역 음료수자판기 좀 신경좀 썼으면 좋겠습니다.
답변일 2009-09-2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린 점 깊이 사과 말씀 드립니다.
현재 저희 공사에서는 지하철역 승강장에 승객편의를 위해 커피음료 자판기를 광주광역시 공공시설내의 매점 및 자동판매기 설치허가에 관한 조례에 따라 장애인에게 우선임대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이에 공사에서는 커피음료자판기에 대하여 수시로 청결 및 위생관리상태 점검 등을 실시하여 승객들의 쾌적한 편의시설물 이용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산역 음료자판기 음료 품절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저희 공사에서는 편의시설물에 대한 지속적인 점검을 통하여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해당 자판기 운영자에게 수시점검토록 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사업개발팀(☎604-808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드리며,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