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도시철도사장님귀하
등록일 2009-09-30 00:00
샬롬 식견덕량이 높으신 사장님 저는 두암동에사는 1급장애자 손호성입니다.
나라가 부강하고 복지정책이좋아 저희같은 장애인들이 사회생활하는데 편해졌지요.저또한 전동휠체어로 버스를 타고 남광주역에와서 지하철을타고 금남로 4가5가 양동역등 안전하고 편리하게 잘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장님 물론 다들 안전친절히잘하시지만 유난히 지하철에 근무하시면서 소명을 다하신분이계셔 정중히 사장님께 상신합니다. 남광주 역장님 금남로가 역장님 금남로 5가 역장님 양동역역장님 유독이동이구도가 많은것같네요. 안전을 우선으로 친절하고 역내외 환경미화도 솔선수범하시고 1시간일찍출근 1시간늦게 퇴근하시며 혹시 길을 물어보면 어르신이나 장애인은 직접엘리베이터까지 동행하시고 무거운 집있는분은 도와드리고 건강하신분께는 큰계단입구까지 동행하시며 말과 손짓이아니라 내가족같이 단골승객에게는 집안 안부까지 여쭈시며 먼저 인사도하시고 승객의 안전편리를 먼저 추구하시며 지하철 좋은 환경을 지향하시며 함께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선구자이십니다. 덕망높으신 사장님의 향기의 열매인것같사오니 덕망높으신사장님 많은 칭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식견덕량이 높으신 사장님은 존경을먹고 사시지만 현장실무진은 사랑을 먹고 살지요. 꼭좀부탁드립니다. 사장님 존경합니다.
RE:도시철도사장님귀하
답변일 2009-10-01
손호성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역무원들은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친절 및 안전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고객님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쾌적한 역사환경 조성,
다양한 친절서비스 제공 등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칭찬의 말 한마디가 역장님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근무하신 직원들
모두에게 기쁨을 느끼게 합니다. 이에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다가오는 추석 명절 잘 보내시고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